Gerês Guest House


@ 홈페이지 http://hotelmodernageres.com/en/hotel-welcome-to-moderna-geres-hotel/

@ 예약 : 부킹닷컴 통해 Triple Room with Terrace 45유로 예약 - 이번 여정 통틀어 가장 저렴한 숙소. 모로코보다도 싸!

@ 장점 : 조용하고 전망 좋다. 흐르는 계곡 물 소리를 들으며 잠을 잘 수 있다. 심플하지만 사실 더 필요한 것도, 부족한 것도 없었다. 가성비가 훌륭하다. 

@ 단점 : 낮시간 간혹 도로 소음(김원장 기준). 김원장이 큰 침대 썼는데 가운데가 좀 꺼진 것 같다고(나는 그런 것 모르고 잘 잤다).  

@ 기타 

- 게레스 게스트 하우스는 2성급 호텔 Moderna do Gerês Hotel과 나란히 세워진 별도의 건물로 체크인/아웃, 조식은 모두 Moderna do Gerês Hotel에서 이루어진다. 같은 주인장이 둘 다 운영하는 듯

- 평소 더울 때보다 추울 때가 더 많은 듯 히터가 있었다. 우리도 켜고 자야 했다.    




테라스는 운동장 수준



뷰는 착했다



주차장. 차들이 다 고만고만해 ㅋㅋㅋ


김원장이 차가 맘에 들었는지 카메라에 이런 사진들이 들어있네




조식. 호텔 투숙객들과 똑같은 걸 먹으니 어쩐지 이익 보는 느낌 ㅋㅋㅋ




제제가 생각나는 정원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