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김원장 상황

 

@ 메이저리그 관람

@ 김원장의 5년 백수 계획이 현실화 된다면, 전라남도 2년 - 강원도 2년 - 제주도 1년 식으로 살아보기로 했다

(여보, 지금 질러놓은 집들은 어찌 하고요?)

지도로만 골라보는 전라남도 첫번째 이사 후보지 : 광주광역시 동구 학운동 or 동구 지산동 (둘이 같이 공부?하다보니 대전이랑 광주랑 비슷한 점이 은근 많다) 

@ 밀러샘&헤르샘께서 넣어주신 사식 시리즈~ 부대찌개 만들기! 열어보니 언젠가 이미 사먹어본 놈이로구만

두 분 선생님께 다시금 감사 인사 올립니다

 

@ 누워서 지루함에 몸부림치기 빈둥대기

오늘은 새로운 분을 모셨습니다

 

@ 넷플릭스 : 써티와 함께 [바자르의 불꽃, 시즌 1] 1~2화 연속 관람 

 

# 써티 상황

 

@ 격리 기간 공사다망(?)하였는데 오늘 드디어 좀 심심해서(?) 롯데하이마트에 전화해 보았다. https://blog.daum.net/worldtravel/13691546

 

LG 그램 14 (14Z90P)

@ 5월 1일 토요일(주문일) : '인터파크'에서 '롯데하이마트'가 판매 중인 노트북을 병원으로 주문 새 노트북이 도착하는 대로 김원장이 쓰던 노트북은 내가 물려받고, 내가 쓰던 노트북은 조카가

blog.daum.net

한동안은 2~3일 간격으로 열심히 배송 지연 메시지를 보내더니... 그 지연 문자마저도 지난 5월 20일을 마지막으로 감감무소식이기도 한 터라 겸사겸사.

오늘도 10분 넘게 대기 끝에 겨우 통화가 되었는데, 결론부터 말하면 앞으로 8일 뒤인 6월 4일쯤 롯데하이마트 측에 입고 예정인가 뭐 그렇다며, 그러므로 나에게로의 정확한 배송 날짜 문의는 6월 7일 이후에 해달라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5월 1일 주문한 물건이란 말입니다. 혹시 얘도 청나라 물건... 아니, 럭키금성이니 금성에서 오는겁니까? 여튼 6월 둘째주 어쩌구를 듣는 순간 야마 돌아서 나도 모르게, 아 그럼 취소해 주세요 했다. 그래, 내가 졌소 ㅠㅠ (적어도 격리 해제 전까지는 집으로 보내줘야 배송지 변경의 의의가 있지, 나 완전 바보됐네. 첨언하면 롯데하이마트에 구두로 취소 요청후 접수 확인 문자를 받기까지 약 20분 정도 걸렸... 이제 인터파크에서 얼렁 환불 처리해주는 것만 남았다)

접수 확인 문자를 받자마자 바로, 기다리는 20분 동안 재검색해둔 동일 모델을, 이번엔 지마켓에서 주문했다(와중에 소소한 기쁨이라면 약 한 달 사이 만원이 떨어졌더라 ㅎ). 롯데하이마트급 판매자는 아니지만, 재고가 이미 있으신건지, 사이트상 소개하기로는 내일 출발 예정이라고. 부디 그래야 할텐데. 이번에도 물 먹으면 LG는 나와 인연이 아닌 것으로 알고 떠나겠어요~ (말은 이렇게 하고 재실패하면 또 다른 판매처를 알아볼지도 ㅋㅋㅋ)  

질척질척

 

@ 살신성인의 자세로 목하 에어프라이어기 테스트 중

 

김치만두 ★★☆☆ : 사진은 자가격리 9일자 포스팅 참조. 기기의 첫 시도. 프라이팬作에 비해 큰 차이 못 느낌

 

등심돈까스 ☆ : 단골집 돈까스 포장해 오는 것보다 못 한 느낌 - 아직 기기에 익숙치 않습니... ㅋ

 

통치즈돈까스 ☆ : 대체 왜! 하라는대로 했는데도 치즈가 안 녹았단 말이냐. 귀차니즘+먹던 리듬 놓칠까봐 급한 마음에 그냥 이 상태에서 전자렌지로 옮겨 1분 더 돌렸...더니 이번엔 치즈가 터져 나오고 개난리

 

감자튀김 ★ : 오옷 집에서 이런 감튀를 먹을 수 있다니!!!

 

맛있게 잘 익은 김치야~♪ 정말~ 고맙다 ♬ (원곡 가사 : 마음씨 고운 흰 고래야~ 정말~ 고맙다)

 

메인 메뉴 김원장 써티
아침 어제와 동일 커피, 키위 
점심 밀러샘&헤르샘發 부대찌개 
저녁 엄니 에어프라이어作 등심돈까스+통치즈돈까스+감자튀김
간/후식 강냉이

 

'그 밖에 > 하루하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자가격리 12일차  (0) 2021.05.30
자가격리 11일차  (0) 2021.05.29
자가격리 9일차  (0) 2021.05.27
자가격리 8일차  (0) 2021.05.26
자가격리 7일차  (0) 2021.05.25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