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자전거 사이클링 기준) 출처 http://www.japancycling.org/v2/aguide/hokkaido/cline.shtml
숙소를 듣보잡 토마코마이에 잡은 이유중 하나가 치토세에서 히다카 본선 쪽이 가장 차량 소통량이 적을 것 같아서인데 - 참고로 히다카 본선은 홋카이도 철도 노선 이름 중 하나로 아래와 같은 빨간 구간이다
Stations[edit]
Station | Distance (km) | Location | |
---|---|---|---|
Tomakomai | 苫小牧 | 0.0 | Tomakomai |
Yūfutsu | 勇払 | 13.1 | |
Hama-atsuma | 浜厚真 | 22.7 | Atsuma, Yūfutsu District |
Hama-taura | 浜田浦 | 27.0 | Mukawa, Yūfutsu District |
Mukawa | 鵡川 | 30.5 | |
Shiomi | 汐見 | 34.5 | |
Tomikawa | 富川 | 43.6 | Hidaka, Saru District |
Hidaka-mombetsu | 日高門別 | 51.3 | |
Toyosato | 豊郷 | 56.3 | |
Kiyohata | 清畠 | 61.1 | |
Atsuga | 厚賀 | 65.6 | |
Ōkaribe | 大狩部 | 71.1 | Niikappu, Niikappu District |
Seppu | 節婦 | 73.1 | |
Niikappu | 新冠 | 77.2 | |
Shizunai | 静内 | 82.1 | Shinhidaka, Hidaka District |
Higashi-shizunai | 東静内 | 90.9 | |
Harutachi | 春立 | 97.0 | |
Hidaka-tōbetsu | 日高東別 | 99.4 | |
Hidaka-mitsuishi | 日高三石 | 105.8 | |
Hōei | 蓬栄 | 109.8 | |
Honkiri | 本桐 | 113.0 | |
Ogifushi | 荻伏 | 120.2 | Urakawa, Urakawa District |
Efue | 絵笛 | 125.1 | |
Urakawa | 浦河 | 130.3 | |
Higashichō | 東町 | 132.4 | |
Hidaka-horobetsu | 日高幌別 | 136.9 | |
Utoma | 鵜苫 | 141.1 | Samani, Samani District |
Nishi-samani | 西様似 | 143.6 | |
Samani | 様似 | 146.5 |
덧붙여 철도 노선이긴 한데 2015년 초 해일 피해를 입어 현재로서는 달랑 토마코마이부터 무카와 鵡川 구간까지만 기차가 다니고 나머지 구간은 두 개로 다시 나뉘어 버스가 달리고 있더라. 여하튼 하루쯤 김기사는 바이크로, 나는 기차+버스로 히다카 본선 역 중 하나에서 만나면 재미있지 않을까 싶었는데...(히다카 본선 기차+버스 시간표 https://www.jrhokkaido.co.jp/hidakasen/)
시간표 확인을 해보니 기차+버스로 따라가는 나보다 바이크를 탄 김기사가 훨씬 빠르겠다. 그렇다면 나만 고생할 것 같으니 바로 패스 ㅋㅋㅋ
히다카 본선은 김기사만 달리는 것으로 결정! 각자도생
기껏 코스상 편의점 위치 열심히 찍어서 김기사 보여줬는데... 달리다 눈에 보이는 아무데나 들어가면 되지, 왜 찍었냐고 한다
김기사는 저렇게 알아서 달리게 두고, 그럼 그동안 나는...
C/O | 김기사 시승 루트 후보 | 써티 일정 1차 후보 | ||
6월 30일 일 |
| 삿포로 쇼핑 | ||
7월 1일 월 |
| 오전 10시부터 버그만 200 | 치토세-히다카 본선 OO까지 | 토마코마이로 돌아와 시차적응 (640엔) |
7월 2일 화 | 11am | 오전 9시부터 버그만 200 | 토마코마이-히다카 본선 OO까지 | 노보리베츠 (23분 1980엔 / 52분 840엔)X2 |
7월 3일 수 | 오전 9시부터 버그만 200 | 토마코마이-히다카 본선 OO까지 | 삿포로 (51분 3100엔 / 60분 1970엔)X2 | |
7월 4일 목 | 11am | 오전 9시 출발 버그만 200 반납 + 오전 10시부터 버그만 400 | 토마코마이-치토세 (25km, 40분) + 치토세-히다카 본선 OO까지 | 오타루 (100분 전후 2680엔~3820엔)X2 |
7월 5일 금 | 10am | 오전 9시부터 버그만 400 | 토마코마이-하코다테 (251km, 3시간 30분) | 하코다테로 이동및 관광 (180분 7650엔) |
7월 6일 토 | 10am | 오전 9시부터 버그만 400 | 하코다테-토마코마이 (251km, 3시간 30분) | 하코다테 관광및 토마코마이로 이동 (180분 7650엔) |
7월 7일 일 | 10am | 오전 9시 출발 버그만 400 반납 | 토마코마이-치토세 (25km, 40분) | (640엔) 10시 30분경 김원장과 공항 미팅 |
'2019(규슈올레·동유럽·홋카이도) > 2nd 홋카이도(바이크는 없던 일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홋카이도 레일 패스 (0) | 2019.05.10 |
---|---|
토마코마이&하코다테 숙소 2차 후보 (0) | 2019.05.10 |
홋카이도 렌터카 & 바이크 예약 완료 (0) | 2019.05.07 |
도마코마이(토마코마이) 숙소 1차 후보 (0) | 2019.05.04 |
7박 8일 청주-삿포로 왕복 항공권 (0) | 2019.05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