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년 6월 10일부터 21일까지 엄마랑 이모랑 ♡

아 근데 엄마 사진들 보다보니... 급 내가 사진 엄청 잘 찍는 것만 같은 착각이 ㅋㅋㅋㅋㅋ 어찌 이렇게 찍으셨노 ㅋㅋㅋㅋㅋ











엄마의 썩소에 나까지 경련이 일어나려고 한다 ㅋㅋㅋ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작위적인데 ㅋㅋㅋ





















마지막은 보너스


              막내삼촌                엄마           세째이모              둘째이모               둘째삼촌                   큰이모                큰삼촌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