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1안
한국 - 대만 - (태국) - 라오스 왕복 - (태국) - (말레이지아) - 스리랑카 - 몰디브 - 말레이지아 - 한국
장점 : 이동 거리가 그다지 길지 않다
단점 : 비행 횟수가 너무 많다
제 2안
한국 - 대만 - (태국) - 라오스 왕복 - (태국) - 인도 캘커타 인, 마드라스 아웃 - (태국) - 한국
그럭저럭 가장 무난해 보이는 코스
제 3안
한국 - (태국) - 라오스 왕복 - (태국) - 카타르 - 이집트 - 예멘 - (카타르) - (태국) - 한국
장점 : 가고자 했던 나라들을 쫘악 묶어서 한 번에
단점 : 이동 거리가 너무 멀다
제 4안
한국 - 중동의 어딘가 - 예멘 - 인도 캘커타 인, 마두라스 아웃 - 스리랑카 - 한국
비행편만 제대로 갖춰져 있다면, 덧붙여 시간이 충분하다면 한 번쯤 질러보고 싶은 코스
제 5안
한국 - (태국) - 인도 캘커타 인, 마드라스, 뭄바이 아웃 - 예멘 - (인도 뭄바이) - (태국) - 한국
4안을 조금 절충한 코스. 인도의 남서부를 다시 밟아야 하는 부담이 있지만 항공편 연계상의 문제는 없을 듯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결국 이 다섯안을 지지고 볶고 해서 최종안이 도출될 듯 싶다.
지도 출처 www.maps.com
'2008(여기저기) > 쿠웨·이란·오만·예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중동 (0) | 2007.12.06 |
---|---|
2008년 동네한바퀴 계획 (0) | 2007.11.30 |
4-2. 예멘행 항공편 스케줄 짜보기 (0) | 2006.11.30 |
KKH의 대안 (0) | 2005.04.27 |
1년에 두 번씩 휴가 가기 - 4. 예멘 (0) | 2004.10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