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팔 카트만두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까고

이후 스페인 마드리드로 들어가 렌트카로 

스페인/포르투갈은 대략 아래처럼 돌고 돌아오는 일정 (셀프 참조 http://blog.daum.net/worldtravel/13689872)


문제라면 네팔 카트만두에서 스페인 마드리드로 들어가는 문제 하나,

그리고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문제 둘.


출처 http://www.lowcostairlinesguide.com/en/countries/

문제 하나에 관하여 ;


1) 카타르 항공

장점 : 일견 가장 편안해 보이는 연결(실제 항공 시각은 아직 확인전).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가능, 편도 약 854불

단점 : 상대적으로 아직 파악 안 됨


2) 터키 항공

장점 : 어쩐지 카타르 경유보다 터키 경유가 조금이라도 짧을 것만 같은 느낌(역시나 확인전). 이스탄불-마드리드 구간 스케줄도 하루 3번(해당 구간 운임은 대략 520불).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가능

단점 : 카트만두-이스탄불 구간이 올 9월부터 주 4회 다음과 같은 스케줄로 운행할 예정(!!!) TK727 KTM0845 – 1340IST


3) 에어아라비아+에미레이트 조합

장점 : 에미레이트의 경우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 가능

단점 : 275불+787불=1062불. 게다가 샤르자 공항과 두바이 공항간 이동마저 불편


문제 둘에 관하여 ; 


아시아나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집에 돌아오려니 마드리드에서 런던이나 파리까지 일단 이동을 해야한다. 

김원장한테 런던이 좋아, 파리가 좋아? 물으니 비행 연결/시간대가 좋은 곳 -_-; 이라는 대답이 ㅎㅎㅎ (같은 조건이라면... 런던이 조금 더 낫다고 한다)

마드리드-런던/파리야 비행편이 너무너무너무 많을 것 같아 검색해 보기 싫음 ㅋㅋㅋ(대략 파리 77불/런던 137~162불)


그러므로 토탈 예상 1인당 항공권 가격은 20만원+103만원+아시아나 유류할증료 = 150만원+알파??




다행인지 불행인지 김원장이 스페인까지 가는 길이 너무 멀어서 가기 싫다고 한다. 일례로 두바이-마드리드 구간이 8시간 걸린다는 말도 아직 숨기고 안 했는데...(놀랍게도 벌써 그 정도 걸리리라 짐작하고 있더라) 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