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래 지도는 버스 루트 기준이고요, 여기서 이 지도 포함, 지하철 튜브 맵까지 크게 보실 수 있어요.

http://vlstatic.com/assets/maps/guides/welcome_to_london_summer_2012.pdf 


사실 선생님댁 동선이 나와야 보다 정하기가 쉬울 것 같기는 한데요, 

일감은 템즈강 주변의 워털루역 근처(빨간 박스), 혹은 맞은편 웨스트민스터역 주변이 좋을 것 같고요(템즈강변 산책 용이).

경우에 따라 트라팔가 광장(빨간 박스) / 차링 크로스 주변도 입지가 좋아 보입니다. 

길이 막히겠지만 상황에 따라 기왕이면 (출퇴근 시간 아닐 때) 버스를 이용해 보시라는 뜻에서 버스 맵을 붙이긴 했는데요,


나중에 파리로 가실 때 유로스타를 이용하신다면 (북쪽의 빨간 박스) 세인트 판크라스역으로 이동하시면 되는데 이럴 때는 출발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아무래도 지하철 타고 가셔야겠지요. 


워털루 남쪽의 주황 박스는 엘레판트 & 캐슬역 주변인데요, 1존 끝이라 그 동네가 나름 가성비가 괜찮게 나오지 않을까 해서 함께 넣어본 거에요. 물론 숙소야 바깥 존으로 나가면 나갈수록 저렴해질텐데, 아이들 체력이 얼마나 받쳐줄지 제가 잘 몰라서요 ^^;;; 


참, 그런데 프라하는 가시기로 결정 하셨어요? ^^ 프라하를 넣으시면 런던과 파리 일정이 좀 줄어들텐데 그에 따라 런던->파리 이동 날짜 정해지시면 유로스타 예약은 빨리 하실수록 유리하답니다. 180일 전부터 예매 가능하던가 그래요.    

'밀러선생님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런던 숙소 후보  (0) 2014.05.09
파리 숙소 입지?  (0) 2014.03.12
밀러샘댁 유럽 1차안  (0) 2014.03.08
유럽행 루프트한자 비행기 좌석  (0) 2014.03.06
유럽행 항공권  (0) 2014.03.05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