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바이

두바이 안 더웠나?




샤프란볼루



 

앙카라


뽕브라의 위력


카파도키아


오 여긴 마치 이집트 어드메 같음 ㅎ





역시 카파도키아


멋짐 폭발

올ㅋ 무지개네?





ㅋㅋㅋ

사랑하는 울 엄니. 방년 48년생


우리 모두 메르스를 조심합시다



오옷 나도 이런 데서 차이 마시고 싶다



엄마 아이스크림 설정샷 티나 ㅋㅋㅋ

 

돈두르마 쫀득쫀득함???



오옷 여길 어떻게 올라가셨지


이 사진 맘에 듭니다. 예쁘게 나오셨네요



고모 사진 앱 뭐 쓰시나. 나도 써보고 싶어요 ㅎㅎㅎ



고모가 2개를 1불에 깎아 사셨다함 언빌리버블

+ Recent posts